신앙 성장 시리즈 51호, 52호 발간

작성자
한국오늘의양식사
작성일
2022-08-25 14:46
조회
3810
한국오늘의양식사에서는 금년도 신앙성장시리즈인 51호 "멈추지 않는 생각들 속에서의 탈출"과 52호인 "우리 삶 속에서 일하시는 하나님"를 발간하였습니다.

독자 여러분의 많은 성원 부탁드리며 구독을 원하시는 분들은 구독신청 메뉴의 신앙성장시리즈 신청에서 신청해 주시면 됩니다.

51호) 멈추지 않는 생각들 속에서의 탈출


topic 1
도와주세요! 생각이 멈추지 않아요!
I CAN'T STOP OVERTHINKING

topic 2
불면의 밤을 경험하고
WHEN I COULDN’T SLEEP AT NIGHT

topic 3
예수님은 단지 죽기 위해 오지 않으셨다
JESUS DIDN’T JUST COME TO DIE

topic 4
하나님의 시간이 나와 다를 때
WHEN GOD GETS THE TIMING WRONG

부록
심령이 가난한 자는 복이 있나니

발간사)

지금까지 1년에 두 번씩 발행해 오던 신앙성장시리즈를 통해 우리 에게 특별히 필요한 주제에 대한 깊이 있는 성경적 교훈을 받아 왔습니다. 충실하게 사용해 오신 분들에게는 큰 도움이 되었습니다. 그러나 이번호부터는 그동안 어른 세대를 위한 도움은 충분이 있었기 때문에 다음세대의 지도자가 될 오늘의 청소년들의 상황에 조금 더 가까운 현실적인 도움을 제공할 내용을
담아 다음 세대와 부모님들의 손에 들려드리기로 했습니다. 과거 언제 보다도 강력한 영적인 도전이 많은 이 시대에 독자들에게 도움이 되기를 바라며 널리 사용해 주시기를 권해 드립니다.

김상복 목사

52호) 우리 삶 속에서 일하시는 하나님


Topic 1
우리 삶 속에서 일하시는 하나님의 다섯가지 징후들 4

Topic 2
당신의 신앙생활이 지나치게 편해졌다는 것을 20
알려 주는 여섯 가지 징후들

Topic 3
이상적인 관계 : 기대 vs 현실 39

Topic 4
5 SIGNS GOD IS AT WORK IN YOUR LIFE 51
(우리 삶 속에서 일하시는 하나님의 다섯가지 징후들)

발간사)

오랜만에 오늘의 상황에서 마음에 와닿는 글을 읽을 수 있어서 너무 좋았습니다. 우리의 신앙생활이 너무 편해져서 ‘이래서는 안 되는데…’ 하는 생각을 많이 하고 그런 지적이 사방에서 들리는 시기입니다. 주님께서 오실 때, ‘도적같이 임하신다’고 하셨습니다. 뿐만 아니라 코로나와 질병, 큰 사고들이 매일 일어나 어느 누구도 내일을 장담할 수 없는 삶을 살고 있습니다.
주님이 곧 오지 않으시면 내가 주님께로 언제든지 갈 수 있는 시대입니다. 무섭게 달리는쇠덩어리 자동차들, 위험스럽게 추월하는 오토바이들, 무엇 하나 편안하고 안전하게 하루를 지나기 어려운 세상입니다. 바람직한 영적인 생활에는 적당한 긴장이 필요합니다. 이 글들이 우리에게 그 긴장을 격려해 줍니다. 너무 느슨해지기 전에 이 글을 읽고 우리의 정상적인 상태로 복귀해야 합니다.
항상 우리 삶 속에서 역사하고 계시는 하나님, 주님 안에서만 가장 이상적인 만남을 누릴 수 있다는 내용들이 여러분을 깨워줄 것입니다. 이 책자를 읽으시고 먼저 도움을 받으신 다음에 주위의 누구에게라도 전해 주시면 그들도 도움을 받을 것입니다.

김상복 목사

구독신청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