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1003
고린도후서 5:9-10, 14-20 9. 그런즉 우리는 몸으로 있든지 떠나든지 주를 기쁘시게 하는 자가 되기를 힘쓰노라 10. 이는 우리가 다 반드시 그리스도의 심판대 앞에 나타나게 되어 각각 선악간에 그 몸으로 행한 것을 따라 받으려 함이라 14. 그리스도의 사랑이 우리를 강권하시는도다 우리가 생각하건대 한 사람이 모든 사람을 대신하여 죽었은즉 모든 사람이 죽은 것이라 [...]
「오늘의양식」을 사랑해주시는 독자 여러분께,
지난 6월 30일까지 TV방송과 유튜브를 통해 따뜻한 신앙 간증과 깊은 영성의 말씀을 나눠주신 김상복 목사님께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한국오늘의양식사」는 그동안 목사님을 통해 펼쳐주셨던 하나님의 귀한 '음성 선교 사역'을, 이제는 독자 여러분과 함께 이어나가고자 합니다.
앞으로의 음성 선교 사역은 독자님 한 분 한 분의 목소리로 하나님 말씀을 전하는 것입니다. 첫 삽을 뜨기도 전에 벌써 150명이 넘는 독자님들이 기꺼이 음성 선교사로 자원해 주셨습니다. 참여하시는 분들이 모두가 전문 방송인이나 성우는 아니지만, 하나님의 말씀을 사랑하고 은혜를 나누고 싶다는 열정으로 함께하고 있습니다. 이런저런 면에서 부족한 부분이 있을 수 있으나, 이 모든 과정 자체가 예수 그리스도 안에서 강함을 드러내시는 하나님의 능력임을 믿습니다. 우리들의 부족함에도 불구하고, 하나님의 귀한 말씀을 함께 나누고자 하는 그 마음과 정성은 하나님께서 가장 기뻐 받으실 아름다운 예배임을 믿습니다.
「한국오늘의양식사」가 독자 여러분과 함께 준비한 이 음성선교 사역은 2025년 10월 1일부터 「유튜브 한국오늘의양식사」 채널을 통해 시작됩니다. 매일 독자들에게 전해질 오늘의양식은 그날의 성경 말씀과 성경 말씀의 묵상 내용으로 인사이트, 간증문의 에세이 이렇게 세 개로 구성되어 음성 선교사들께서 매일 찾아갈 것입니다. 이 귀한 사역에 자원해주신 음성 선교사님들과, 서툰 음성일지라도 하나님의 말씀으로 듣고 사랑으로 응원해주실 독자님들께 깊이 감사드립니다. 앞으로도 이 음성선교 사역에 많은 동참과 격려를 부탁드리며, 말씀으로 하나 된 우리의 연합 위에 하나님의 크신 축복과 영광이 가득하기를 간절히 축복합니다.
"우리는 약하지만, 주님은 우리의 연합을 통해 가장 선명하게 드러내실 것입니다."
감사합니다.
「한국오늘의양식사」 드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