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앙 성장 시리즈 49호 발간

작성자
한국오늘의양식사
작성일
2019-06-21 16:01
조회
1792
한국오늘의양식사에서는 금년도 신앙성장시리즈인 49호 "남자다운 남자"를 발간하였습니다.

독자 여러분의 많은 성원 부탁드리며 구독을 원하시는 분들은 구독신청 메뉴의 신앙성장시리즈 신청에서 신청해 주시면 됩니다.

차 례

1. 슈퍼맨
2. 하나님이 바라시는 남자란?
1) 남자다운 성품
2) 섬기는 리더십
3) 남녀의 동등한 영성
4) 건강한 인격
3. 피해야 할 극단적인 남성의 모습
4. 하나님이 기뻐하시는 “진짜 남자”가 되어 주십시오

발간사

남자다운 남자! 멋진 제목이다. 누군들 남자로 태어나 남자다운 남자가 되고 싶지 않을까? 그런데 문제는 남자다운 남자가 어떤 것인지 정확히 알아야 남자다운 남자가 될 수 있지 이상적 모텔을 전혀 모른다면 목표 없는 화살이 어떻게 과녁을 맞출 것인가? 대부분 남자들은 그저 남자로 태어났으니까 남자로 그
냥 살아 나가는 것이지 남자의 마땅한 모습이 무엇인지 알기 때문에 그 이상을 향해 날마다 자신을 훈련하고 성장시켜 가는 것은 아니다. 사실상 그 이상형이 무엇인지 아무도 제시해 주지 못하고 있고 남자가 남자의 참된 모습을 이룩하지 못하기 때문에 사회는 대단히 혼란스럽다. 어디서 남자다운 남자의 모습을 찾을 수 있을까? 남자는 무엇이며 여자와의 차이는 무엇인가? 남자의 역할은 어떤 것인가? 그 특징은 무엇인가? 참된 남자의 상이 있다면 남자인 우리들
이나 남자 아이들을 키우는 부모들이나 남자와 결혼해 가정을 이룬 여자들이 알아야 할 것이다. 여기에 하나님께서 바라시는 남자의 모습이 잘 나타나 있다. 이런 글은 모두가 읽고 공부하고 새겨서 삶의 지침으로 삼아야 할 내용들이다. 불완전한 세상이기는 하나 남자들이 참된 남성상을 찾아서 남자다운 남자가 될 때 이 땅에 있는 가정과 사회가 하나님께서 계획하신 행복을 누릴 수 있을 것이다.
이렇게 좋은 책자를 또 다시 「한국 오늘의 양식사」에서 독자들에게 제공할 수 있게 되어 기쁘기 짝이 없습니다. 여러분만 읽지 마시고 다른 사람들에게도 전해 주십시오. 지금은 과거 언제보다도 남자다운 남자가 필요한 시대입니다. 출판을 위해 수고해 주신 「한국 오늘의 양식사」 위원들에게 감사를 드립니다.

하나님의 뜻대로 살기 원하며

김상복 목사

서문

남자는 어떻게 생겨야 하나? 어떻게 말하고 행동을 해야 하나? 남자와 여자는 생리학적 차이 말고는 어떻게 다른가? 성경은 하나님이 지으신 남자의 가치,
곧 가정과 교회와 일터와 세상에서 어떤 역할을 기대하는지, 그리고 친구나 독신생활에 대해서는 어떻게 가르치고 있는지? 남자는 여자를 어떻게 대하는 것이 옳은지? 죄는 어떻게 본래의 남성상을 왜곡시켜왔는지? 이상적 모습과는 거리가 멀어진 오늘의 세계에서 하나님이 원하시는 온전한 남자가 되려면 어떻게 해야 하나? 이러한 문제들을 커트 디 한 목사님이 이 책에서 다룹니다. 읽으면서 남성 독자들은 하나님께서 디자인하신 모습으로 완성되어 가는 법을 배우고, 여성 독자들은 삶의 동반자인 남성에 대해 더 잘 이해하고 격려할 수 있게 되기를 바랍니다.

마틴 디 한 2세

구독신청하기


감사합니다. 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