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ur Daily Bread는 Our Daily Bread Ministries(오늘의 양식 사역원; 이하 ‘사역원’이라 합니다)가 발간하는 묵상집(devotional)입니다. 오늘의 양식 사역은 1938년 Detroit Bible Class라고 하는 라디오 프로그램으로 시작되었습니다. Our Daily Bread는 1956년에 처음 출간되었으며 현재 전세계적으로 50여 개 언어로 번역되어 연간 3천만 권이 발행되고 있습니다. 사역원은 RBC라고 하는 이름을 거쳐 2015년부터 현재의 명칭으로 불리고 있습니다.

사역원은 초교파적 비영리기관으로서 전세계적으로 35개 지사에서 스탭과 자원봉사자들이 동역하고 있으며, 150개 국에서 6천만 부가 넘는 간행물을 발간 배포하고 있습니다. 라디오 프로그램, TV방송, DVD, 팟캐스트, 도서, 모바일 앱, 웹사이트 등 그 형태가 무엇이든 사람들이 하나님과의 관계를 더욱 발전시키도록 돕는 자료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사역원은 삶을 변화시키는 성경의 지혜를 모든 사람들이 쉽게 이해하고 접할 수 있도록 만드는 것을 사명으로 합니다. 또한, 세상 모든 사람들이 그리스도와의 인격적인 관계를 경험하고, 그리스도를 닮아가도록 성장하며, 하나님의 백성들이 모인 단체에서 열심으로 섬기도록 만드는 것을 비전으로 설정하고 있습니다.

Our Daily Bread는 사역원의 대표적인 사역입니다. 사역원은 그 외에도 Our Daily Journey, My Utmost for His Highest, Discovery Series를 여러 가지 간행물을 발간하고 있습니다. 웹사이트(www.odb.org)를 방문하면 이러한 문헌들과 신앙간증 들을 읽고 보고 들을 수 있습니다.

1938년 사역원을 설립한 이는 내과의사이자 나중에 목회자가 된 Dr. Martin R. DeHaan입니다. 그후 1965년부터 1985년까지는 아들 Richard DeHaan이, 2011년 10월까지는 Richard의 아들인 Mart DeHaan이 조직을 이끌었고, 현재는 Mart의 동생인 Rick DeHaan이 사역원을 대표하고 있습니다.

사역원 본부는 미국 Michigan주 Grand Rapid에 있으며, 300여 명의 풀타임 스탭과 100여 명의 자원봉사자가 하나님의 사랑을 전하는 일에 동참하고 있습니다.

대부분의 나라에서 Our Daily Bread는 3개월치를 묶어 1년에 4번 발행되며, 현재는 Mart DeHaan을 비롯한 22명의 필진이 원고를 쓰고 있습니다. 사역원의 웹사이트(http://odb.org/all-authors/)를 방문하면 현 집필진을 만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