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어 ODB 홈페이지에서도 한국어를 클릭할 수 있게 할 수는 없을까요?

작성자
Ashley
작성일
2017-03-15 13:12
조회
1765
수고 많으십니다. ODB를 사랑하는 독자입니다.
저는 해외에 있는데 거의 날마다 한글/영어/이곳 공용어 ODB로 영의 양식을 채우고 있습니다.
영어판과 제가 있는 나라의 공용어 ODB 홈페이지에 보면 오른쪽 윗 부분에 언어를 선택하는 화면이 있습니다. (스크린 샷 참조하세요)
그곳을 클릭하면 다른 나라의 많은 언어로도 쉽게 볼 수 있습니다.
그곳에 한글도 넣어 한글에 관심있는 다른 나라분들도 쉽게 접근할 수 있게 할 수는 없을까요?

또 한가지 제안은요...
한국오늘의양식사에서 영어로만 MP3가 되어 있는데, 혹시 한글로도 가능할까요?
한국어 배우는 외국 친구들에게 한국어 ODB를 소개하곤 했는데 들을 수가 없어 안타깝네요...

수고에 감사드립니다.
전체 2

  • 2018-01-03 16:31
    이 글이 FAQ에 올라가야 할 것 같습니다. 저도 이게 궁금해서 왔거든요.

  • 2017-03-15 14:28
    한국오늘의양식사입니다.

    먼저 저희 오늘의양식을 사랑해주셔서 감사드립니다.



    문의해주신 ODB홈페이지는 한국어서비스가 없다보니 아쉬운 부분이 있으시리라 생각됩니다.

    한국어로 서비스제공이 되지 않는 부분에 대해서는 저희가 독자적인 운영을 하게되어있는 시스템으로 본사 홈피에는 올라가 있지 않고 있습니다.

    저희도 한국어로 된 서비스가 서로 연계하여 올라갈수 있도록 방안을 모색하고 있고 노력하겠습니다.



    그리고 저희 홈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영어MP3부분은 ODB본사에서 받은 파일을 올려놓지만, 한국독자들 대상이기 때문에 한글부분은 따로 MP3가 없습니다.

    다만 한국어부분은 김상복원로목사님의 영상으로 촬영되어 매일 CTS와 저희 홈피를 통해 방영을 하고 있습니다.



    조언해주신 내용들이 더많은 독자들을 위함으로 알고 내부적으로 논의하고 좋은 방안으로 나아가도록 노력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올라온 게시글이 한국오늘의양식사 심의 기준에 부합되지 않을 경우 언제든지 삭제될 수 있음을 알려 드립니다.